2019. 1. 31.

,

[BROOKS BROTHERS/브룩스브라더스] 블랙워치 자수 타탄체크 셔츠 리뷰

 
안녕하세요 제이든입니다.


오늘은 브룩스 브라더스의 타탄체크 자수 셔츠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블랙워치 타탄체크에 앤틀러 자수가 들어간 제품입니다.
 
블랙워치는 영국 육군 소속의 특수부대의 이름으로
블랙워치 타탄은 킬트라고 불리우는 타탄 체크로
이루어진 그들의 치마의 배색에서 왔는데요.
프래피룩에서 빼놓을 수 없는 체크 패턴중에 하나입니다.
그리고 앤틀러는 우리말로 사슴뿔이네요.
 
제품이름이 뭐가 길지 싶은데
풀어보면
블랙워치라는 애들이 입던 군복이랑
같은 체크색상에 사슴뿔 자수가 들어간 셔츠네요.
 
 
 
 
즐겨입던 폴로의 블랙워치 타탄셔츠가 사망하고
다시 하나 구매할까하고 고민중이였던 찰나에
브룩스 브라더스를 구경하다가
이 제품을 보았습니다.
 
물론 자수가 없는 블랙워치 타탄셔츠도 있었는데
자수성애자인 저에게
자수와 블랙워치 타탄체크의 조합은 
필구!
 
한 사이즈 큼에도 불구하고 바로 결제 진행했네요.
 
 
 
 
그럼 제품 사진을 보시겠습니다.
 
 
 
기본 체크 셔츠에 자수가 들어간 것만으로도
상당한 포인트 역할을 해주고 있네요.
 
 
 
 
이 제품은 리젠트 핏입니다.
한 사이즈 업해서 깔끔하게 떨어지게 입지는 못할 것 같네요. 
 
 
 
 
정면 포켓이 있고 자수는 금색실로 되어있어요.
 
 
 
일단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넣어입으면 좀 부한 느낌이 있습니다
일단 어깨선은 문제가 없는데
품이랑 팔 통이 생각보다 커서 넣입하면 상체가 커보여요.
그렇다고 아예 못 입을 정도는 아닙니다.
 
착샷은 구매전에 간절기용으로 생각했던 코디입니다. 
 
착샷을 보시겠습니다.
 



 
 
  
이런 식으로 간절기에 걸쳐입는 셔츠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사이즈팁

이든
180cm 71kg
Top 100~103
Bottom 31 
Shoes 270

 
브룩스 브라더스의 셔츠핏에 대해서 얘기해보면
트레디디셔널 핏부터 엑스트라 슬림핏까지 있지만
저는 주로 캐주얼 셔츠를 구입하기 때문에
리젠트 핏과 밀라노 핏으로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메디슨 핏도 있지만 요건 트레디셔널 핏라서 생략합니다)

리젠트 핏은 슬림핏으로 분류되고
밀라노 핏은 엑스트라 슬림핏으로 분류하는데요.
브룩스 브라더스 자체가 슬림핏도
요즘의 슬림핏에 비하면 굉장히 큽니다.
 
비교하자면 폴로 클래식핏이랑 리젠트가 비슷하고
밀라노는 폴로 슬림핏과 비슷합니다.
기본적인 사이즈선택은 폴로 클래식 핏과
동일하게 선택하시면 될 것 같네요.
 
이 제품은 리젠트 핏 L사이즈인데
평소에 저는 리젠트 핏은 M사이즈를 입고 있습니다.
말씀드린 것처럼 M이 품절이라 너무 맘에 든 나머지
한 사이즈 업을 했는데요.
M사이즈를 입었으면 좀 더 활용도가 높았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브룩스 브라더스의 타탄체크 자수 셔츠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hare: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