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 6.

,

[POLO RALPH LAUREN/폴로랄프로렌] 데님 셔츠 리뷰

 
안녕하세요 제이든입니다.


오늘은 폴로 랄프 로렌의 데님 셔츠 소개하려고 합니다.




간략하게 브랜드 설명을 하자면



미국의류 브랜드. 1967년 뉴욕에서 창립했으며,
뉴욕증권거래소, S&P 500에도 상장된 글로벌 대기업이다.
'폴로 셔츠' = 옷깃이 있는 반팔 티셔츠의 대명사로 알려져 있는데,
로고에 보이는 남성은 브랜드 이름이 드러내듯이
당시 미국 상류 사회 스포츠의 대명사격인 폴로를 하고 있는데,
브랜드가 지향하는 정체성을 보여준다.
나무위키 발췌
 
 
 
폴로에는 여러개의 라인업이 있어서 그 가격대도 천차만별인데
그 중에서 일반적으로 널리 알려진 게
블루 라벨 즉, 폴로 랄프 로렌 라인입니다.
오늘 리뷰할 데님셔츠도 이 라인이기 때문에
위에 로고도 블루 라벨로고로 가져와 봤습니다.
 
 
참 여담이지만 브랜드 이름이 폴로가 아니라
폴로 랄프 로렌이 된 이유를 아시나요?
처음 랄프 로렌옹은 폴로라는 이름으로 브랜드를 런칭하려했는데
그 때 브룩스 브라더스에서 이미 폴로라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서
이름이 폴로 랄프 로렌이 되었다는 군요.
지금은 그 폴로라는 상표권을 샀지만
사용하지는 않고 있다고 합니다.
 
 
 
폴로 데님 셔츠는 상당히 많은 분들이 구매해주시고 있는
스테디 아이템중에 하나인데요.
폴로 매니아들이 워낙에 많으셔서
리뷰 자체를 크게 할 게 없긴하네요 ㅎㅎ
 
 
 
깔끔한 데님 셔츠에 폴로 로고 똮!!!
 
 

 
폴로 데님셔츠는 클래식 핏과 슬림 핏 두 종류로 나오는데
사실 저는 클래식 핏이 사고 싶었고
주문한게 클래식 핏인줄 알았는데
배송와서 보니 슬림 핏이네요 ㅠㅠ
(분명히 사이트에 클래식 핏이라고 써있었는데...)
 

 
버튼부분 안감을 두겹으로 해놓은 센스!
 

 
요놈의 로고가 뭐라고 ㅎㅎ
 
 
데님 셔츠이긴 하지만 그렇다고 그렇게 두께감이 있는 제품은 아닙니다.
일반 옥스포드 셔츠 정도 생각하시면 될 거고
색상은 팔방미인 중청색이네요.
 
제가 주로 리뷰하는 제품들은 대부분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무난한 아이템들이 많은데
이 제품도 마찬가지죠.
 
 
 
슬랙스에 레더 스니커즈와 함께~~~
(슬림핏이라서 망했 ㅠㅜ)
 
 
 
원래 이렇게 입으려고 산건데 ㅠㅠ
 그냥 이셔우드 데님셔츠를 사야겠네요.
 
 
 
사이즈팁

이든
180cm 71kg
Top 100~103
Bottom 31 
Shoes 270

 
클래식 핏인줄 알고 M사이즈를 구매했는데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슬림 핏이 와서
제가 원했던 코디와는 약간 다르게 입어야할 것 같네요.
깔끔하게 입을 수 있는 건 좋은데
저는 넉넉한 핏으로 간절기에 걸치는 용도로 입으려고 한건데

어깨, 팔 기장 그리고 품도 딱 맞아서 아쉽네요.
그런데 제가 가진 다른 폴로 슬림 핏 셔츠들과 비교해보면
데님 셔츠가 더 작습니다.
나중에 매장가서 클래식 핏 M사이즈도 입어봤는데
다른 클래식 핏 셔츠들 보다 작게 나왔네요.

클래식 핏 L사이즈가 제가 원하는 스타일과 맞았습니다.
깔끔하게 저스트 핏을 원하시면
한 사이즈 다운하시고
루즈하게 입으시려면 정사이즈로 구입하시면 되겠네요 ^^ 





여기까지 폴로 랄프 로렌의 데님 셔츠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hare: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