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2. 14.

,

[juun.j/준지] 세미 오버핏 맨투맨 리뷰

 
안녕하세요 제이든입니다.


오늘은 준지 세미 오버핏 맨투맨 소개하려고 합니다.



 준지는 제품들의 핏도 핏이지만 퀄리티도 상당히 좋기 때문에
괜찮은 딜이 있으면 항상 살펴보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스웻셔츠나 후드를 좋아는 편인데 
(특히나 자수 디테일이 들어간 걸 좋아하죠)
준지 제품들이 참 이쁜게 많네요.
 
다만 정가를 주고 구입하기에는 너무 비싸요 ㅠㅠ
 
 
주로 세일기간을 노려서 구매하다보니 인기 절정의 제품들은
사이즈가 없거나 아예 매진이라 못입어 본 게 더 많아요...
(슈크릿 막심 시리즈.....늑대,양, 고릴라)
아마 이번 시즌 머미 시리즈도 못 입어 볼 거 같네요.
머미 코뿔소 후드나 마우스 후드는 꼭 구매하고 싶긴한데 말이죠.
 
 
 
 
 
 
 
 
 
 
 
 
 
 
 
 
 
 
 
 
 
 
 요 녀석들 참 이쁘네요 ㅎㅎ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17FW로 나왔던 Hide 시리즈 중에 하나인
Hide yourself 맨투맨입니다.
 
반팔 셔츠도 괜찮고 볼캡도 괜찮게 나왔던 시리즈인데
작년에 세일 들어갔을 때도 여전히 고가라서
고민하다가 보내줬었는데
이번에 굉장히 저렴한 금액으로 데려오게 되었습니다.
 
 
 
 
 
 
 제품 상세샷 보시겠습니다.
 
 
 
정면은 프린팅과 자수로 되어있고
자수안에 얼굴이 보이네요 ㅎ
 
 
 
 
뒷면은 준지 특유의 절개선이 보입니다.
 
 
 
 
포인트인 정면 부분 확대샷인데
처음에는 글자부분이 패치형태인줄 알았는데
구매 후에 보니 자수로 되어 있더군요.
퀄리티 굿!!
 
 
 
그럼 실제 착용샷을 보시겠습니다.
 
 
 
 
 
 
 
 
 
 
 
 
 
 
 
 
 
 
 
 
 
 
 
 
간단하게 데님진과 매치한 코디와 와이드 사선 트랙팬츠와 매치,
이렇게 두가지로 촬영해 봤습니다.
 
 
 
 
사이즈팁

이든
180cm 71kg
Top 100~103
Bottom 31 
Shoes 270


이 제품은 슈퍼 오버핏 제품은 아니고
세미 오버핏 제품입니다.
슈퍼 오버핏의 경우에는 S(46)사이즈가 잘 맞는데
요건 L(50)사이즈가 딱 좋네요.
팔 기장이 긴 편이라서 한 사이즈 작게 가도 될 것 같긴한데
저는 총장 짧은 걸 선호하지 않기 때문에
L사이즈로 골랐는데 비슷한 체형이라도 마르신 분들은
M사이즈로 가셔도 이쁠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준지 세미 오버핏 맨투맨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hare: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