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9. 16.

,

[NIKE/나이키] ACG 로고 그래픽 티셔츠 리뷰

 
안녕하세요 제이든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나이키 ACG 로고 그래픽 티셔츠입니다.


 
 
나이키 *ACG라인은 주로 스트릿 패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구매를 하시고 계시는데
그래서인지 깔끔하고 이쁜 프린트 티셔츠들이 많습니다.
 
*ACG
(All Conditions Gear 의 약자로
어떠한 기후에도 입을 수 있는 제품이라는 뜻입니다)
 
 
최근에 제가 구매하고 싶었던 ACG 티셔츠는
아래 제품이였는데
공홈에 나오자마자 솔닷되고
공홈 놓치고나니까 제 사이즈는 구매하기가 힘들더군요.
게다가 사이즈 있는 곳은 가격이 ㅡ.ㅡㅋ
이미 리테일가를 알고있는 입장에서 그 가격에는 못사겠더라고요.
 
 
 
 
그런 와중에 또 다른 프린트로 된 ACG 티셔츠를
다른 분이 구매하신 걸 보고 맘에 들어서
저도 얼른 구매했습니다.
다만 받아보기까지 생각보다 오랜 시간이 걸려서
분명히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오는 건데
심지어 받아보니 우리 옆동네인 골드코스트에서 보내준건데
배송까지 8일이 걸렸네요.
(이것이 오스트레일리아의 배송!!)
 
 
 
 
 
그럼 실제 제품사진을 보시겠습니다.
 
 
 
정면에는 ACG로고가 작게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뒷면에는 이렇게 핸드 드로잉한 것 처럼 나이키 로고와
ACG로고가 그림과 함께 있네요.
 
 
 

ACG는 일반 나이키 제품하고는 살짝 다르게
애쓸레틱 컷이라고 되어 있고
이 제품은 폴리 혼방입니다.
아무래도 면 100%이면 땀 흡수는 잘 되겠지만
통기성이라던지 마르는 시간이 오래 걸려서 일까요.
 
 
사실 이 제품은 예전에 나이키 공홈에 올라왔던 롱슬리브 제품과
같은 그래픽 디자인인데
화이트 색상이 굉장히 이쁩니다.
(뭐 늘 그렇듯이 이런건 발매되면 솔닷이죠)
 
 
 
 
 
아무래도 운동시에 입어도 좋겠지만
패션의 용도로 코디하실 때에는 스트릿 스타일이 좋은 것 같네요.
 
 
 
트레이닝 스타일에는 이런 식으로 깔끔하게 ㅎ
 
 
 
 
스트릿 스타일에는 카고팬츠와 함께 하면 이쁘겠네요.
안에 화이트 롱 티셔츠 하나 레이어드하면 좀 더 느낌있겠죠?
 
 
 


사이즈팁

이든
180cm 71kg
Top 100~103
Bottom 31
Shoes 270


저는 L사이즈를 구매했고 제품의 스타일 상
사이즈는 핏하게 입는 것 보다는 살짝 루즈한 느낌으로 입는게
이쁘기 때문에 정사이즈로 입으면 좋겠네요.
스트릿 스타일로 입으시려면 세미오버하게
한사이즈 업하면 되겠습니다.


 

여기까지 나이키 ACG 로고 그래픽 티셔츠의 소개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hare: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